닫기

(베이스 트롬본) George Curran 미국
조지 커란은 2012-13년 뉴욕 교향악단에서 베이스 트롬본 연주를 하고 2013년 6월에 정식 뉴욕 교향악단 베이스 트롬본 연주자가 되었다. 이전에 그는 애틀란타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5년동안 활동 하였다. 또한 그는 신시내티, 디트로이트, 콜로라도, 노스 캐롤라이나, 알라바마의 유명 오케스트라와도 연주를 하였다.

2010년 커란은 Atlanta Trombone Project라는 작업을 통해 Roadwork 라는 작품을 선보였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그가 연주하고 가르치는 Columbus State University에서 여름에 1주일동안 워크숍을 진행하는 Southeast Trombone Symposium이 만들어 졌다. 그는 2013년에 발매된 A Beautiful Noise라는 CD의 솔로 연주자이다. 미군 군악대, 조지아 청소년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많은 대학 앙상블과 많은 협연 곡을 연주 하였고 현재 그는 뉴저지에 있는 Montclair State University에서 교원을 활동중이다.
미시건 출신인 조지 커란은 센트럴 미시건 대학에서 음악 교육 전공으로 대학을 졸업 하였으며 신시내티 대학에서 베이스 트롬본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취득 하였다. 그는 John Rojak 과 Peter Norton을 사사하였다.

8.13(토) 20;00 제주도문예회관대극장